금요일, 4월 26, 2019
Home > 일상팁 > 미움받지 않고 화내는 방법.

미움받지 않고 화내는 방법.

타인의 잘못을 곱씹으몬셔 계속 화를 내는 사람은 분노에 의해서 인생을 지배당하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화를 내는 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라고 항변하고 싶을수도 있지만 분노를 계속 마음에 품고 있다가 자신 에게 생긴 상처에 대해 정당화 하려고 하진 않는지요.

사람들은 세상을 살아가며 의사소통 을 하고 여기에서 표출이 되는 경우도 많답니다. 또한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지워나 위치 때문에 화를 내지 못하는 경우도 많아 지고 결국에 그 화의 쌓임이 누군가에게 어디로 방출이 될수도 있답니다.

화로 인해 나와 모든사람들에게 악순환이 진행되고 있는 것인데요. 내가 무의식적으로 화 내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미움받지 않기 위해 화내는 방법 10가지를 정리해 볼까요.

첫째, 무언가에 화내고 있는가를 확실히 한다. 둘쨰, 자신의 감정 습관을 알아둔다. 셋째, 처음에는 화난 목소리라도 두번쨰 목소리는 감정을 조절하여 냉정하게 한다.

넷째, 작은 것부터 화를 내 화내는데 익숙해 진다. 다섯째, 평소 목소리로 천천히 이야기를 한다. 여섯째, 화난것을 일기에 써보도록한다. 일곱째, ‘나는 화가 나 있다’ 라고 전하는 것부터 시작을 한다.

여덟째, 화가 나 있는 감정 안에 숨겨진 또 다른 감정을 전한다. 아홉째, 상대의 약점이나 자손심을 건드리는 한마디는 절대 입 밖에 내지 않는다.

열번째, 화는채로 있지 않고 조치를 취한다. 간단하면서도 어려울수 있지만 화가난다면 한번 생각을 갖고 실천해 보는건 어떨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