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6, 2019
Home > 일상팁 > 잃어버리기 쉬운 스마트 아이템.

잃어버리기 쉬운 스마트 아이템.

기본적으로 우리가 들고다니는 제품들 중에서 잃어버리기 쉬운 제품들의 경우라면 신경이쓰일수밖에 없답니다. 스마트한 시대인 만큼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스마트 상품은 어떤것들이 나와있는지 살펴보았답니다.

첫째, 우산은 유독 잘 잃어버리는 제품중에 하나랍니다. 비오는날 아침에 분명히 우산을들고 나갔는데 귀가할때 빈손으로 돌아오거나 어디에 두었는지 잊기 쉬운 제품이랍니다.

보기에는 평점한 접이식 우산이지만 하지만우산의 비밀은 볼품없이 보이는 손잡이에 있답니다.

블루투스 칩이 내장이 되어 있어 스마트폰과 거리가 10m 정도 멀어지면 알람이 울린답니다. 스마트 우산이 있다면 비가오는날 우산을 잃어버릴일이 없겠네요.

둘쨰, 스마트 지갑으로 내장된 센서가 평소 사용자가 지갑을 꺼내는 패턴을 기억한답니다.만약에 다른 패턴으로 지갑을 꺼내는 경우에2초간의 사전 경고를 울리고 다시 30초 동안큰 소리의 경고를 울린답니다.

가방에 넣고 꺼내는 것 보다는 바지나 상의 안쪽 주머니에넣으때에 효과적으로 보이네요.

셋째, 스마트 알람 아이템은 특정한 행위를 잊어버리지 않게 도와주는 제품이랍니다. 잊어버리지 말아야 할 행위가 필요한 곳에 붙여 놓으면 스마트폰으로 알람을 보내 준다고합니다.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지 본체에 있는버튼을 누를때까지 울려서 절대로 잊지 않게 해준다고 합니다. 스마트한 시대인 만큼생활속에 적용될 상품들이 갈수록 많아지는것같아 앞으로도 많은 기대가 된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