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7, 2019
Home > 일상팁 > 향수를 올바르게 뿌리는방법.

향수를 올바르게 뿌리는방법.

지금 사용하고 있는 향수로 효과가 있나요. 신경써서 향수를 열심히 뿌렸지만 향이 금방 날라가 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다면 어떻게 뿌려야 향수가 오랬동안 남아있을수가 있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첫째, 기본적으로 향수를 뿌리는 곳은 귀밑, 머리카락, 손목, 허리, 발목 등으로 한꺼번에 많이 뿌리는 것보다는 조금씩 자주 뿌려주면 좋은 향기를 낼수가 있답니다.

둘쨰, 일반적으로 향수를 뿌릴때 손목과 귀에 뿌리고 바로 문지르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는 뿌린 직후의 향이 모두 날아가 버린 다고 합니다. 향수를 뿌리고 나서는 문지르지 않고 가만히 내버려 두는것이 좋답니다.

셋째, 보통 옷에 뿌리는 방법이 있는데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방법은 바로 맨 살에 뿌리 는 것입니다. 옷에 잘못 뿌리면 얼룩이 질수 도 있고 옷감 냄새와 섞여 향이 변질 될수가 있답니다.

넷째, 향수는 아래에서 위로 향이 올라옵답니다. 그러므로 강한 향수는 아래쪽 에 약한 향수는 상반신에 뿌려주면 은은하게 향기를 지속시킬수가 있답니다.

다섯째, 햇빛이 강한 날에는 향수를 머리에 뿌리면 안됩니다. 햇빛은 향수의 향을 변질 되지 않게 만들기 떄문에 머리를 피해서 뿌려 주어야 합니다. 향수를 뿌리는 몇가지 요령에 대해서 알아보고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